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외대 경영대학·경영대학원 경영대학·경영대학원
Creative MBA

 

 

Creative MBA
주간 MBA

주간 MBA 프로그램은 미국의 비즈니스 스쿨에서 제공하는 MBA 프로그램을 반영합니다. 따라서, 주간 MBA 프로그램은 현재의 경영 이론을 공부하고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사고를 개발하고자합니다. 학생들은 두 가지 기본 과목, 세 가지 공통 핵심 과목과 다섯 가지 선택 과목을 선택해야합니다.

cremba_gra.gif


aroow1.png 경영학과
한국외대의 강점인 외국어, 지역학 등과의 유기적인 학습교류를 통해 글로벌 문화 속에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멀티내셔널 경영 전문가를 양성.
- 전공 : 재무/회계, 인사/조직, 국제경영, 경영정보
aroow1.png 마케팅 학과
국내 유일하게 ‘Purple Cow (보라소 : 리마커블 마케팅 리더)’ 마케팅 전문가를 양성하는 특화된 학과, Brand Management와 Retail Management 분야에 특화된 다양한 커리큘럼과 수업방식을 통한 창조적이며 계량적 능력을 갖춘 마케팅 전문가 양성
- 전공 : Retail Management , Brand Mana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