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외대 경영대학·경영대학원 경영대학·경영대학원
공지사항

대학원 학위논문 제출안내(2016년 8월 졸업예정자)

by HUFSBusinessSchool posted Nov 13, 2016

대학원 학위논문 제출 안내

도서관에서는 2016년 8월 대학원 졸업예정자(석사/박사)를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학위논문(원본파일 포함)을 접수합니다. 제출 대상자께서는 아래의 사항을 참조하여 기한 내에 학위논문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제출 대상 : 2016년 8월 졸업예정자

2. 제출 기간 : 2016. 6. 20(월) ~ 2016. 7. 8(금), 오전 9~ 오후 4

3. 제출 순서

4. 제출 방법

가. 논문 원본 파일 제출

1)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배너 클릭

혹은 http://dcollection.hufs.ac.kr/ 로 직접 접속

2) 제출자 로그인
아이디 : 학번, 비밀번호 - 도서관 비밀번호(초기값은 주민번호 앞 6자리)

3) "자료제출메뉴 클릭 후 제출 컬렉션 클릭

4) 논문 메타정보 입력

입력 전에 논문의 원본 파일을 열어놓고 제목, 목차, 초록, 등을 복사하여

해당 칸에 붙여넣기 하면 편리합니다.

5) 파일 업로드 : 원본파일을 2개 이상으로 작성하였을 경우 내용과 동일한

순서대로 올리면 됩니다.

6) 승인대기(30~40) : 도서관에서 오류 체크(유의사항 참조)

7) 승인완료 : 제출내역에서 논문제출확인서 및 저작물 이용허락서 출력,

나. 논문 인쇄본 제출

1) 논문 인쇄본과 함께 논문제출확인서, 저작권동의서(저작물 이용허락서)도서관2층 기획관리파트에 제출함.

2) 논문 제출 수량
석사논문 : 6(법학과 8)
박사논문 : 8(법학과 10)
제출논문 배부처 :
- 서울캠퍼스 도서관 2
- 글로벌캠퍼스 도서관 2
- 국립중앙도서관(박사) - 2
- 국회도서관 1
- 한국학중앙연구원 - 1
- 법원도서관(법학과 한정) - 1
- 헌법재판소도서관(법학과 한정) - 1

3) 글로벌캠퍼스 소속은 글로벌캠퍼스 도서관 기획관리파트로 제출

4) 한번 제출한 논문은 수정 및 교체가 불가함.

다만 제출 기한 내에는 수정 및 교체가 가능함.

(오탈자 및 개명 시에도 교체 불가)

다. 논문제출확인서 제출 : 대학원 교학처

1) 도서관에 인쇄본 제출 시 출력한 “논문제출확인서에 도서관 확인 도장을 받은 후,

2) “논문제출확인서를 대학원 교학처에 제출합니다.

3) 교학처 제출 서류는 아래 5번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라. 기타

온라인 제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일접수 담당자 : 전자정보자료실 02-2173-2485/2482

논문접수 담당자 : 기획관리파트 02-2173-2459

글로벌캠퍼스 도서관 담당자 : 기획관리파트 031-330-4124

5. 대학원 교학처(글로벌 : 학사종합지원센터) 제출 사항

제출 기간: 2016. 6.  20 ~ 2016. 7. 8(~, 09:00~16:00)

1) 논문파일업로드 후 출력된 '학위논문제출 확인서' 1

   (도서관 확인도장 필요)

2) 학위논문 표제지 사본 1

3) 심사위원 전원이 날인한 인준지 사본 1부 제출

4) 졸업준비금 : 20,000(동문회 장학금, 가운세탁비, 학위기 제작비 포함)

6. 학위수여대상자 학위기 수여 관련 안내 사항

학위수여대상자에게는 국문, 영문 학위기가 모두 수여될 예정이오니 종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시어 2016. 7. 22()까지 반드시 영문 성명을 여권과 동일하게 아래의 형식으로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문 성명 입력 및 수정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 [자기정보관리] -> [개인기본사항수정]에서 영문 성명 입력(혹은 수정)

Ex) 국문 성명 : 홍길동 / 영문 성명 : HONG GILDONG

* 외국인 학생은 교학처에 "학적부기재사항정정신청원" 제출

7. 2015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 2016. 8. 19(금) 예정이며, 추후 학위수여 대상자들에게 공지예정

2016. 6. 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세부전공신청서 및 변경신청서 file HUFSBusinessSchool 2017.03.29 67
공지 [공지] 경영학과 졸업요건 확인서 file HUFSBusinessSchool 2017.03.28 79
공지 [공지] 2017년 박사과정연구실 입실자 명단 HUFSBusinessSchool 2017.03.20 106
공지 [공지] 경영학과 박사과정 연구실 규정 file HUFSBusinessSchool 2017.03.20 71
공지 [공지]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석.박사 과정 내규 file HUFSBusinessSchool 2017.03.20 89
35 [공지] 대학원 논문 제안 심사 일정 안내 MBA 2017.04.13 72
34 2017년 1학기 논문 제안 심사 I, II file 경영학부 2017.04.04 73
33 세부전공 별 교수-학생 모임 경영학부 2017.04.04 114
32 세부전공신청원 제출 장소 공지: 제출장소 경영대학 사무실 (사이버관 5층 503호) 박지혜교수 메일함 경영학부 2017.04.04 63
31 박사과정연구실 추가 입실자 공지 HUFSBusinessSchool 2017.04.03 61
30 2016-2 선수과목 수강 안내 file HUFSBusinessSchool 2016.11.13 179
29 2016년 2학기 논문지도 I, II 수강신청 안내 HUFSBusinessSchool 2016.11.13 121
28 2016학년도 대학원 학위수여식 안내 HUFSBusinessSchool 2016.11.13 163
27 2016-1 우수박사 논문 공모 기간연장(수정) file HUFSBusinessSchool 2016.11.14 139
26 국가연구장학금 장학생 선발 후속 조치 안내 file HUFSBusinessSchool 2016.11.14 73
» 대학원 학위논문 제출안내(2016년 8월 졸업예정자) HUFSBusinessSchool 2016.11.13 66
24 2016-1 우수 박사학위논문 공모 file HUFSBusinessSchool 2016.11.14 76
23 2016-1 석사학위논문 승인서제출자의 논문심사 일정 안내 file HUFSBusinessSchool 2016.11.14 68
22 2016-1 박사학위논문 승인서제출자 논문심사 일정안내 file HUFSBusinessSchool 2016.04.14 63
21 외국인 유학생 보험가입 의무화 안내 HUFSBusinessSchool 2016.04.14 67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