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외대 경영대학·경영대학원 기관 및 연구소
학술지



글로벌경영연구

Vol. 29권 2호 (2017년)

by 글로벌경영연구소 posted Sep 01, 2017


글로벌경영연구

Vol. 28권 3호 (2016년)

by 글로벌경영연구소 posted Feb 03, 2017













(구)MIS연구

Vol.20 (2009년 2월)

by bizhufseng posted Oct 15, 2016
우회 상장기업의 경영특성에 관한 연구 – 강효석
기업의 사회적 책임 : 유형과 사례 – 송일
우리나라의 외화시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송일
국제보험회계기준 IFRS 4 도입의 회계적 영향과 경영전략적 의의 – 김성재
자동차 구매고객의 지각된 품질,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조성윤, 채미혜, 정인근
퍼지이론 기반의 추천에이전트를 이용한 모바일 분할 결제시스템 – 조준서
(주) 잡코리아 사례연구 – 간형식
Consumer Efficiency of CBE DLSU Students in Using Information in Selected Columns of Two National Dailies - Ma, Luisa C. Delayco

(구)MIS연구

Vol. 19 (2008년 2월)

by bizhufseng posted Oct 15, 2016
제품의 전형성과 양면광고의 제시순서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권환성, 간형식
생명보험회사 상장의 재무적 의의 – 김성재
신 기술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HSDPA 휴대전화를 중심으로 – 김종국, 채미혜, 정인근
새로운 품질비용 모험에 관한 연구 – 이명호
광고 모델의 유명도와 브랜드 개성의 일치성이 소비자의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진주, 간형식
External Sector of Bangladesh Economy – Syed Abdus Samad
College Students’s Attitudes on Globalization : Comparing Views from the Pillippines and South Korea
Luz Suplico . Leonardo Garcia, jr . Helena Czepiech . Juanita Roxas . Yin-Tze Jao
태국 경제의 발전과정과 해외 직접투자 환경 (1) – 원종근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