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함 재 배정 및 사물함 정리 공지
안녕하세요, 61대 원우회입니다!
새로운 학기가 시작이 되어,
아래와 같이 사물함을 재 배정하고자합니다.
사물함 사용은 원우회비를 납부하신 분께 우선 배정됩니다.
원우회비를 미납하신 분께서는 원우회의 발전을 위하여,
원우회비를 꼭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사물함 재배정
신청기간:2016년 9월 5일부터 ~ 9월 9일까지
신청방법:각 과정 기장님을 통해서 취합.
사용기간:2016년 9월 12일부터 ~ 2017년 재 배정 때 까지
!!!꼭 사물함이 필요하신 분만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사물함 수보다 신청 인원이 많은 경우 각 과정별로
합리적으로 배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사물함 정리
개인별사물함정리
기간:2016년 9월 5일부터 ~ 9월 11일 까지
강제정리
기간:2016년 9월 12일부터 ~ 9월 18일 까지
강제 정리시에는 열쇠강제 개방 후 물건을 원우회 사무실에 보관할 예정입니다.
불편하시지 않도록 미리 정리부탁드립니다.
3)부탁말씀
원우회를 미납하신 분께서는
우리은행
1002-940-406140
HUFS MBA
신입생 90,000원(동문회비 포함)
재학생 60,000원
으로 직접 납부가 가능합니다!
********************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함께하는
61대 원우회장
최동철배상
010-4148-7904
최강 HUFS MBA를 위하여!
가장 빠른 원우회 소식을 받는방법?
[HUFS MBA]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band.us/n/a0a1r0ZcScs1V